"꾸준히 요금 납부하시면 계속 사용이 가능하다"라는 기계적인 반복적인 답변만 돌아옵니다.





네 번째는 사용 가능한 한도를 모두 사용하여 한도 초과로 나오는 정책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고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통신오류 등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주로 본인도 모르게 특정 번호를 차단의 경우입니다.

이러한 결제 거부가 메세지를 받게 된다면 정책전문 업체를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됩니다. 업체에 따라 빠르게 해결방법 또는 해결책을 제시 할 수 있기 때문에 듀이티켓은 정책에 따라 발 빠른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미납 폰 소액결제 현금화는 수수료가 비싼데도 불구하고 고객분들이 미납 소액결제 정책 현금화에 전문인 업체를 찾는 이유입니다.

다섯 번째 정책은 여러 대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으로 문제를 겪고 있음을 알 수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에 걸리게 되면 "결제 정책상 해당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왜 해당 정책에 걸렸는지 자세하게 이유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짜증이 나게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대행사는 업체별로 자신들만의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도 많이 변한 정책들을 빠르게 캐치하여 사고 없이 결제를 하고 있으며 이로인해 많은 단골 고객님들께서 매달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휴대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 미납, 다수의 본인명의 핸드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평소 요금 납부를 잘 하는 소액결제 정책 사람이라면 결제대행사에게 수수료 이득을 안겨다주는 반면에 요금 납부를 계속 밀리는 사람이라면 결제대행사 입장에서는 그만큼 자사의 돈으로 먼저 선지급을 하기 때문에

신용카드 미납시 신용이 악화되는 것처럼 소액결제 대행사에서도 휴대폰 요금 납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납 정책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오랜 경험과 미납 정책 루트에 대한 노하우가 필요한 일 입니다.

휴대폰 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